대우병원 장례식장 장례용품 구입 업체 선정 입찰<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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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담당 작성일23-04-08 09:55 조회4,498회 댓글0건첨부파일
- 장례식장 장례용품 구입 입찰.hwp (90.5K) 51회 다운로드 DATE : 2023-04-08 09:55:15
본문
입 찰 공 고
1. 입찰공고번호 : 2023-7호
2. 입찰사항
가. 입찰건명 : 대우병원 장례식장 장례용품 구입 업체 선정 입찰
나. 계약기간 : 2023.05.01. - 2025.04.30. (2년 간)
단, 계약기간 만료 30일 전후까지 서면에 의한 계약해지 통보를 하지 않는 경우 동일 계약내용으로 1년간 자동연장할 수 있다.
3. 입찰방법
가.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나. 협상에 의한 계약 평가 비율 (제안서 평가 50% + 입찰금액(입찰서) 50%)
4. 입찰설명회
가. 일 시 : 2023년 4월 12일(수) 15시
나. 장 소 : 대우병원 본관 2층 대강당
다. 방 법 : 입찰설명회 참석 명부 작성
라. 등록서류 – 입찰 시 제출
1) 입찰참가신청서(본원 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직접인감 날인인 경우 생략) 1부.
5) 입찰인 위임장(대표자 직접 참가 시 생략) 1부.
6)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7)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8) 이행실적증명서 . 1부.
9) 사업운영제안서(서식 참조하여 작성 및 추가자료 제출가능) 1부.
* 신용평가등급은 재무, 신용상태 종합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하며, 한국신용평가, 한국기업평가, 나이스 신용평가, 한국기업데이터,
서울신용평가정보, 나이스신용평가정보, 나이스디앤비에서 발급한 평가서에 한함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재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요건에 적합한 업체
나.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3빈소 이상 장례식장 2년 이상 운영실적 보유업체
라. 장례용품 : 30평 이상의 장례용품 창고 보유업체
마. 입찰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6. 입찰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 : 2023년 4월 19일(수) 17:00까지 2층 총무팀
가. 입찰신청서 및 입찰서 서류 일체
나. 제안서 ( 7 )부
다. 밀봉제출 (입찰서, 산출내역서, 입찰보증보험증권)
7. 제안서 평가
가. 병원은 제안 평가를 위하여 별도의 평가위원회를 선정하여 평가를 시행하며 평가는 병원이 정한
세부 평가 기준에 의함
나. 평가 결과는 비공개하며, 입찰참가자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8. 개찰일시 : 2023년 4월 20일(목) 오전 중 개별통지
단, 1순위자가 자격을 상실할 경우에는 2순위자 이하에게 개별통지한다.
9. 낙찰자선정방법
가. 대상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업체제안서, 가격)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상위 업체로 부터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나. 평가점수 1순위자부터 협상하되, 결렬 시 2순위자와 순차적 협상하여 선정한다.
다. 입찰자는 대우병원에서 마련한 평가절차 및 평가기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의 세부내용 및 순위 등은 공개하지 않는다.
라. 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마. 일반 및 기술능력, 입찰가격 등을 평가하여 최고 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며 제안내용, 제안가격 등을 협상하여 낙찰자로 선정한다.
바. 제안서 평가 50점, 제안가격 50점
순 번 | 구 분 | 평가항목 | 배 점 | 비 고 |
1) | 일반평가 (5) | -재무구조 및 신용도 및 이행실적 | 5점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이행실적증명서 |
2) | 기술능력평가 (45) | -운영계획(공급,전문인력, 장비현황) | 5점 | 사업운영제안서 |
-고객만족 및 클레임 해결방안 | 20점 | |||
-기타사항 | 20점 | 타업체와 차별성 | ||
3) | 입찰가격평가 (50) | -입찰가격 | 50점 | 입찰서 |
합 계 | - | 100점 |
|
10.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입찰보증금액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으로 입찰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한다.
11. 입찰(낙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경우
나. 본 원에서 요구하는 기본사항을 충족한 업체가 없는 경우
다. 입찰관련 제출 서류가 허위로 작성되었거나 공고 Spec과 상이한 경우 및 서류가 미비된 경우
12. 기타사항
가. 대우병원이 제시한 계약사항 100% 수용조건이다.
나. 입찰참가자는 신분증 및 사용 인감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다. 입찰관련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라. 입찰관련 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으로 연결인을 꼭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여 제출할 서류는 반드시 봉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은 본 원 총무팀(TEL 055-680-8442, FAX 055)682-143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 입찰관련자료 각1부. 끝.
2023년 4월 8일
의료법인 대우의료재단 대우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