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장 인사말

대우병원 병원장 진대호

다시 대우병원답게

안녕하십니까?
대우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38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우리 병원에 보내 주신 한결같은 사랑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가정과 생활에 언제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대우병원은 거제지역 조선 산업 성장과 맞물려 급격히 늘어난 시민과 노동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대우그룹 고 김우중 회장의 뜻에 따라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개원한 의료기관입니다.

그동안 우리 병원은 지역 종합병원 유일 국가 인증의료기관으로 40여년 세월동안 꾸준히 성장하며 지역의 대표 종합병원으로서 시민과 노동자의 건강 지킴이 역할에 묵묵히 소임을 다해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대와 의료 환경은 변하고 있으며, 이는 곧 우리 병원의 변화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끝에는 시민들이 편리하게 진료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선진화된 병원, 구성원 모두 친절과 사명감이 배어 있는 병원, 믿음직한 의료시설과 의료진으로 시민의 건강을 굳건히 지킬 수 있는 든든한 병원의 모습이 자리 잡고 있을 것입니다. 그곳이 우리 대우병원이 도달하고자 하는 자리입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우리병원은 아주대학병원과 협력을 강화하여 정형외과·신경외과를 비롯한 여러 분야의 명의를 초빙하여 특진을 실시하며, 신임 우수 의료진을 대거 영입하였습니다. 의료 환경과 진료 시스템을 개선하고, 최첨단 MRI를 비롯한 과감한 의료장비투자 등 쉼 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다시 대우병원답게’ 명실상부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의 의료기관으로 새롭게 도약할 것입니다.

‘건강한 시민, 희망찬 거제 대우병원이 함께 합니다’라는 우리병원 새 슬로건의 가치를 가슴에 안고, 시민 여러분께 더욱 사랑받는 든든한 병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